한국장학재단생활비대출

생활비주는암보험
모바일-즉시대출
한국장학재단생활비대출

최근 경제적으로 기댈 곳이 없는 대학생, 대학원생들의 대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출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분들은 급한 마음에 대부업체나 개인사채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대부업이나 개인사채는 금리가 많이 높기 때문에 까딱하면 이자가 원금보다 커질 수 있다는 점 꼭 명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대학생, 대학원생 분들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인 한국장학재단 생활비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장학재단생활비대출방법

한국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생활비대출은 학기당 150만원까지 숙식비, 교재비, 교통비 등의 생활비대출이 가능하고 거치기간과 상환기간을 형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제도입니다.

금리 또한 2.2%(고정)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학기 홈페이지에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니 생활비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일정을 꼭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학기내에 필요한것이 아니고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시중은행의 모바일대출 상품을 통해 대출이 진행가능합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낮은편이라면 시중은행에서의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시중은행이 아닌 청년햇살론을 통해 저금리로 생활비대출이 가능합니다.
청년햇살론은 고금리의 대출을 저금리로 대환하는 대환대출도 가능하니 대부업 등에서 받은 대출이 있으시다면 청년햇살론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여 힘든 시기 잘 버텨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